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선택하신 상품을 체크완료 후 결재 수단으로 결재가 진행이 되면, 상품은 배송 준비가 되어 당일(오전 주문) 또는 익일 출고가 진행이 됩니다.
다만
가구 또는 주문상품의 경우 제작 시간 및 직배송 발생 되는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물류 발송처에서 한 박스에 배송 가능한 수량을 초과했을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수량은 상품 상세 페이지 상단 배송비 옆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문 후 결재시에는
무통장 입금 방식과 카드 결재 방식 또는 에스크로 결재 방식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을 주문 후 쇼핑몰에 직접 은행 계좌를 통해 송금 하는 방식으로 세금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주문 후 결재 카드를 선택하시고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세금 계산서를 별도로 발행 드리지 못합니다.)
에스크로 결재 방식은 결재 금액을 은행으로 예치하는 송금 방식입니다.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126)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핸드폰번호)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000-00-00000)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사업자)로 변경하려면 홈택스(www.hometax.go.kr )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126)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
아이티알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아이티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