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 결재
  • 선택하신 상품을 체크완료 후 결재 수단으로 결재가 진행이 되면, 상품은 배송 준비가 되어 당일(오전 주문) 또는 익일 출고가 진행이 됩니다.

     

    다만

     

    가구 또는 주문상품의 경우 제작 시간 및 직배송 발생 되는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10개를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2번 결제 되었어요.
  • 물류 발송처에서 한 박스에 배송 가능한 수량을 초과했을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수량이 8개인 상품을 10개 주문했을 경우 2박스에 나눠서 배송되기 때문에 배송비는 2번 청구됩니다.

    묶음배송 가능 수량은 상품 상세 페이지 상단 배송비 옆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주문 결재 방식에 따른 안내
  • 주문 후 결재시에는 

    무통장 입금 방식과 카드 결재 방식 또는 에스크로 결재 방식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을 주문 후 쇼핑몰에 직접 은행 계좌를 통해 송금 하는 방식으로 세금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주문 후 결재 카드를 선택하시고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카드 결재 방식은 세금 계산서를 별도로 발행 드리지 못합니다.)

     

    에스크로 결재 방식은 결재 금액을 은행으로 예치하는 송금 방식입니다.

     

     

  • 한 주문서에 현금영수증(카드매입전표)과 세금계산서를 중복으로 발급 할 수 있나요?
  •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 자진발급된 현금영수증을 어디서 변경 할 수 있나요?
  •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126)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핸드폰번호)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000-00-00000)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사업자)로 변경하려면 홈택스(www.hometax.go.kr )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126)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7424-360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29512254312001
은행명 : 우리은행 / 예금주 : 김재환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2024년 구정 연휴 배송 안내2024-02-07
화물연대 파업 배송 지연 안내2022-12-02
상품 배송 및 재고 확인에 대한 안내2022-11-30
배송 안내2022-11-02
  • 아이티알 대표자 : 김재환 경기 안산시 상록구 도매시장로5길 13-6 402
    사업자등록번호 : 720-30-0044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기 안산 -0822
    고객센터 : 070-7424-3605 FAX : 0303-0207-3605 Email : itr365@naver.com
    의료기기판매업소신고증 : 제 2019-3990162-00024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재환 (itr365@naver.com)

    아이티알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아이티알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