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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구매 취소는
상품이 준비중인 상태여도 공장 또는 물류 센터에서 출고된 상태에서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상품이 준비중 으로 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이면, 바로 취소가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취소 후 환불까지는 PG사 마다 환불(결재취소)일자가 다릅니다.
상품 배송중인 경우 취소는 주문 고객이 상품을 받으시고, 판매소에 주문 취소 내용을 알려주시면 판매소에서 내용 확인 후 수거진행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품이 배달이 완료 된 상태에서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실 경우 해당 사유에 대한 내용을 판매센터에 알려주시면 해당 사항을 접수 진행 드립니다.
임의 반품 / 교환을 진행하시게면 출고지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다른 공급업체 물류센터로 입고 되거나, 또는 판매 사무실로 배송이 되는 경우가 발생 됩니다.
이때에는 다시 물류 센터로 제품을 돌려 보내야 하기 때문에 추가 배송비가 발생이 되며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임의 반송/교환을 진행하신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발생할때에는 반드시 판매처에 내용을 알려 주시면 판매처에서 공급업체 창고와 사전 연락을 통해 수거 진행을 하게 되며, 배송된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이 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사진으로 판매처에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를 드립니다.
교환은 가능하나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판매처로 보내주시고 불량 / 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주문 하시고, 반품 및 교환이 발생될 경우.
네이버 페이에서 자동 수거 진행되는 택배를 이용하시면, 배송비가 증가 되며, 2배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네이버 페이 자동 수거란..
네이버에서 네이버 페이에 가입된 전체 독립된 쇼핑몰의 수거 진행이 빠르게 도움 되도록 협력된 택배 자동입니다만..
저희 쇼핑몰은 공급 업체가 여러 공급업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별 상품 배송지가 다른 상태여서, 네이버 자동 수거진행시 본사 창고로 입고가 되면, 해당 공급사로 다시 발송을 전달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반품, 또는 교환을 문자 또는 전화를 주시면, 해당 공급사에서 상품을 수거 하도록 요청을 드리기 때문에 반품, 교환이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네이버 페이에서 주문 후 반품, 또는 교환이 발생될 경우 꼭! 해당 쇼핑몰에 고객센터 또는 센터 전화를 하셔서 내용을 알려주시는것이 더욱 빠릅니다.
감사합니다.
변심 교환일 경우 새 상품이 출고 되며, 변심되는 상품을 수거 진행 하고 있습니다.
불량일 경우에는
상품이 물류지에 도착 후 불량의 내용을 확인 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사용 조작 미숙으로 인한 불량 상품은 해당상품이 정상일때에 해당 상품은 주문 고객님께 반송을 드리고 사용 설명을 보충 드립니다.
또한 사용자 훼손으로 불량이 발생된 경우 또한 상품은 반송 드리기 때문에 불량의 경우는 고객 센터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구입 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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