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언제 오나요?
  • 주문 하신 상품은 배송 준비중이면 아직 택배사에서 수거진행이 되지 않고, 출고지에서 대기중인 상태 입니다.

    상품이 배송중이면, 택배사를 통해 이동 중이거나 물류센터에서 대기중인 상태 입니다.(배송추적)

    상품이 배송 완료 인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하셨으면 고객 센터로 문의 주세요. (분실 또는 오배송)

     

  •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저희가 준비중인 상품은 공장 직영 또는 물류 직영입니다.

    상품은 당일 오전 주문건은 당일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만, 물류에 상품 재고 부족으로 상품 입고 필요시 에는 익일 배송을 합니다.

     

    또한

    주문 가구의 경우에는 택배 발송을 하는 작은 가구류를 제외하고는 제작 후 배송을 하는 시스템으로 받으시는 지역에 따라 배송일이 차이가 발생합니다.

    가구의 경우 배송일정은 각각의 가구마다 상세 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일반 택배 배송 상품중에도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 관련 문의
  • 가맹 분양몰, 공급사, 일반 회원등.. 

    쇼핑몰 회원 가입은 누구나 가능하며, 일반 회원으로 가입 후 공급사, 분양 쇼핑몰 회원으로 변경 진행이 가능합니다.

  • 배송날짜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 배송 날짜와 시간 지정은 불가 합니다.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또는 직배송 기사의 지역적 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며, 송장번호로 조회 또는 배송관련 문의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제품가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 공급업체가 다른 경우에는 묶음으로 배송을 드릴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를 구분하는 방법으로는 상품명 앞에 영문 2개로 분리를 해 놓았으며, 상품 하단에 배송관련 안내에 묶음이 가능한 상품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묶음이 가능한 상품 업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가구 배송은 어떻게 되는가요 ?
  • 가구 배송은 가구 제작 업체와 경기물류 센터 그리고 지방 물류 센터를 아우르는 배송 시스템 입니다.

     

    가구는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가구는 일반 택배 배송으로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가구 배송은 가구만 배송하는 배송물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가구를 제작한 공장에서는 제작이 완료된 주문 가구를 경기 물류 총판에 상품을 입고 시킵니다.

     

    경기 물류센터는 서울과 경기도에 출고가 가능하며, 배송기사의 일정이 확정이 되면 경기 물류 센터에서 배송기사님이 직접 제작된 가구를 상차하게됩니다.

     

    담당 배송기사님은 해당 제작 가구 주문 고객님께 전화로 배송 시간을 약속하고, 배송을 진행 드립니다.

     

    지방의 경우는 경기 물류 센터에서 해당 지역 배송물류기지까지 이동을 하게 되는데, 평균적으로 1주일 정도 일정이 필요합니다.

     

    해당 지역물류에서는 경기도 총판 물류센터와 같이 배송기사님이 해당 가구를 상차하여 주문고객님께 직접 배송을 드리고 있습니다.

     

    .. .. .. .. ...  ... 

     

    상품의 배송비는 위에서 설명 드린것과 같이 지역적 특성과 상품의 무게 부피 등에 따라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이 되어, 대부분의 가구는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다만 공장에서 물류센터와 계약이 되어 합의된 가격으로 지역과 관계없이 일정 금액을 상품에 가격 적용하여 배송비에 포함된 상품도 있습니다. (배송비무료)

     

    배송비가 착불이거나 무료 배송이더라도 .. 

    해당 상품이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 상품을 옮겨야 하는 상황이라면, 배송 기사님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기사님은 1인 배송을 진행하고 있어서, 배송 상품이 무거운 가구 인 경우는 배송 기사님을 도와 주시는 분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지정하는 배송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구매 고객님이 직접 배송 방법을 지정할 수 없으나, 판매자와 협의 할 경우 가능합니다.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무게 부피가 달라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은 지정된 배송 방법으로 받으실때 가장 저렴합니다.

     

    ※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에서는 배송 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
  • 상품 주문시 배송비가 설정되어있는 상태의 상품은 상품 주문시 배송비를 포함하여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배송비 선불,후불 : 선불 배송비는 주문시 배송비를 포함하는 방식이며, 후불 배송비는 받을때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후불 배송을 선택시 선불 배송비와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착불 : 상품 수령시 구매자가 배송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착불의 경우는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 또는 고가의 상품으로 택배사의 배송으로는 운송이 되지 않으며, 받으시는 위치에 따라 거리 계산으로 비용이 발생되는 배송비 입니다.

    착불은 배달 장소에 따라서도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의 배송지는 층간의 이동 비용이 발생됩니다.

     

  • 송장번호 조회시 배송 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상품 출고시 보내드리는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에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내용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1:1 문의 남겨 주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아직 배송준비중 입니다.
  • 배송준비중은 상품이 발주 되어 공장, 또는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준비중인 경우 입니다.

    상품이 준비중이 오래 걸리는 상품은.

    가구, 또는 생산이 필요한 상품인 경우 배송준비중이 오래 걸리며, 가구 이외 상품이 준비중이 오래 걸리는 경우 유선으로 내용을 확인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 출고 되는 상품이 배송준비중으로 당일 출고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상품의 부피 또는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은 화물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화물 배송의 경우 송장번호가 바로 출력 되지 않기 때문에 상품은 출고 되었으나, 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없어

    실제 주문 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후 상품 출고 송장을 입력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생산자 직 출고 되는 상품이 많은 관계로, 위와 같은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7424-360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29512254312001
은행명 : 우리은행 / 예금주 : 김재환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2024년 구정 연휴 배송 안내2024-02-07
화물연대 파업 배송 지연 안내2022-12-02
상품 배송 및 재고 확인에 대한 안내2022-11-30
배송 안내2022-11-02
  • 아이티알 대표자 : 김재환 경기 안산시 상록구 도매시장로5길 13-6 402
    사업자등록번호 : 720-30-0044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7-경기 안산 -0822
    고객센터 : 070-7424-3605 FAX : 0303-0207-3605 Email : itr365@naver.com
    의료기기판매업소신고증 : 제 2019-3990162-00024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재환 (itr365@naver.com)

    아이티알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아이티알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